앞트임 뒤트임 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파스머프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20:55:50 댓글 0

본문

뒷트임하면 왕눈이가 될까요? 뒷트임 하면 성공할 눈과 실패할 눈, 나의 뒷트임 점수에 대해 알아보아요

뒷트임 하면 왕눈이가 될까요?
뒷트임 했을때 성공 가능성이 높은 눈과
그렇지 않은 눈모양에 대해
알아보고 나의 뒷트임 점수를 알아보아요.

[수정사항] 영상 뒤쪽 정리요약화면에서
4번 외안각피부두께 가 얇은분 20점
두꺼운 분 0점
으로 수정합니다 ^^
오타 알려주신 이어진님, hh 님. 감사합니다 ^^

#뒷트임 #뒤트임 #뒷트임쌍수

상담 가보시면 이 병원과 저 병원에서의
얘기가 다른 경우
많이 겪어 보셨을 거예요.
대체 누구 말이 맞는건지 헷갈리실 때.
미용 성형에 대해 가장 '사심없는'
정보를 드리는 채널
닥터진에게 물어보세요.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건희 : 선생님 6:17에 4번 문항 파랑글씨와 빨강글씨 내용이 바뀐 것 같아요..
외안각의 피부가 두꺼우면 상처부위에 유착이 생겨서 트임한 부분이 상처가 아물면서 붙게 돼서 결과가 더 안좋게 되는 것 맞는거죠..?제가 이해를 잘못한건가요 ㅠㅠ
허금연 : 병뭔위치좀 알려주세요
Only One : 닥터진님 이메일주소좀 알수있을까요?
민족얼짱 : 5: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쨩인절미 :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제가 눈꼬리가 좀 쳐진게 콤플렉스라 글을 남겨봅니다! 눈꼬리가 살짝 쳐져서 선해보인다란 종종 듣기는 하는데요 저는 제눈을 볼때 괜히 피곤해보이고 답답해보인다고 느낍니다! (남들은 괜찮다고 수술을 하게되면 더 역효과가 날꺼다 지금이 낫다하지만 전 눈꼬리를 올리면서 이쁜눈을 가지고 싶은데..) 방법이 있는지 있다면 어떤 수술을 해야 자연스럽게 정상각도?로 눈꼬리를 올릴수있는지 궁금합니다!
Yoon ol Seul : 저 했어요.. 중요한건 제 성형담당의사분도 하지마라, 티안난다 했는데 했어요.. 근데 절대 티안납니다 밑트임이랑 같이 했는데 기대감 일도 없음 절대 하지마시구 저 수술 도중에 의사가 제 안구 핏줄 건드려서 흰자가 다 빨갛게 됐고 안압상승해서 저 한 쪽 눈실명될뻔 했어요 절대하지마세요 돈버렸어요
Sean Moon : 좋은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닷!
꿀이 : 저는 눈이 커지려고 하는게 아니라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서 내리는 용도로 하고싶은데 ㅠㅠ
youngjin An : 헐 그림 완전 잘그려 ㅋㅋㅋㅋ
희빈장씨 : 도움이 되네요~~!

성형외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트임하면 안되는 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강남 뉴라인 성형외과 김지훈 원장님께서 트임에 관해서 말씀을 해 주셨어요. 앞서 말했듯이 트임을 절대 해서는 안되는 눈은 없지만, 고려해 봐야할 사항은 있다는것은이제 잘 아시겠죠? 다른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만들어드릴게요 다음에 봐요~♥


뉴라인성형외과가 당신의 아름다움과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new-line1.co.kr
▶ 문의전화 : 02.546.0101
▶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HximBC/chat
mi zi : 저 앞트임 했는데 눈이 너무 몰려보여요 ㅜㅜ 근데 앞트임 복원하면 맹꽁이 된다고 모든 성형외과에서 복원추천안한대요...... 너무 스트레스가 심한데 혹시 트임 자연스럽게 다시 붙게 할수는 없나요? 눈을 내리깔았을때도 몰려보여서 쌍꺼풀을 얇게하는걸로 해결이 안될것같아요
dollob : 눈거리는 적당한거같은데 눈꼬리때매 수술하고싶네요ㅠ
한라봉 : 원장님 존잘
전민지 : 미간은 넓은데 몽고주름이 없어요ㅠㅠ 이런눈은 앞트임할 수 없나요..?
다솔 : 몽고주름이 없으면 하면안되나요?
kyoung Lee : 내친구여기서해서잘됐는뎅 ㅋㅋㅋㅋㅋ
규현아밥먹자 : 눈 사이 거리가 40mm 살짝 넘는데요ㅠㅠ 전에 쌍커풀 할때 앞트임도 할 수 있냐고 물었는데 앞트임까지 하면 누호가 많이 보일 것 같다고 해서 못했었어요.. 제가 보기엔 누호가 2-30퍼정도 보이는거같은데 앞트임 불가능할까요 ㅠㅠ 미간이 너무 넓어서 스트레스 받는데 코를 높이기엔 콧대가 있는편이라 좀 그렇구요 ㅠㅠ
Rap하는수의대생 : 눈만 보면 살짝 졸려보이고 해서 트임해보려는데 윗커풀이 무지개모양일경우에는 뒷트임이랑 윗트임을 같이하나요?
툽규 : 눈 사이가 가까워보이고(32mm) 몽고주름이 있는데 앞트임을 해도 될까요?
엥잉잉 : 앞트임 안했는데 앞이 완전 트여 있어서 눈이 몰랴보여서 눈이 큰 경우에도 불구하고 신동엽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데 어떤 눈수술을 해야 몰린눈은 개선되고 신동엽 닮았다는 소리를 듣지 않을 수 있을까요ㅠ???

(약혐주의!) 나의 쌍수 Vlog 100% 리얼 후기 | 눈매교정+앞트임+뒷트임 | 수술 전 궁금한 것, 수술 후 관리까지!

——————————————————————————————————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


촬영 장비 정보

카메라 :
캐논 80D (http://bitly.kr/ru1Z2nyje)
렌즈 :
캐논 단렌즈 EF 50mm F1.8 STM (http://bitly.kr/cKnswpA0B)
Sigma 17-50mm (http://bitly.kr/U9MBL23oC)
삼각대 :
맨프로토 유압식 비디오 삼각대 킷 MK190X3-2W
(http://bitly.kr/bnNLh2vFO)
맨프로토 픽시 미니 삼각대 + 유니버셜 스마트폰 클램프
(http://bitly.kr/b3pMW5TS0)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yeonsun
네이버 티비캐스트 :
http://tv.naver.com/yuyeonsun
네이버 브이앱 :
https://channels.vlive.tv/CAD68B/video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gndesigner13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yuyeonsun/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yuyeonsun
연선yeonsun : 수술을 하게 된 동기 0:15
병원 정보 1:20
내가 받은 수술 2:10
리얼 수술 후기 4:08
수술 이후 관리 5:15
롱기 : 완성형 복권이신듯.긁지않은 1등 복권
홋혜진 : 극호!!!
맨날배고파 : 장원영 + 지효 닮으신듯 이뻐영
김나영 : 율희 닮았어요 !! 눈수술 잘되셨네요 이뻐용 ㅠㅠ
박유림 : 뒤트임 알아보고있는데요! 혹시 ㄴㄴ, ㅌㅋ, ㅅㅅ 이 세 병원 중에 한 곳 인가요? 너무 예쁘게 잘됐어요ㅜㅜ
김세경 : 근데......별로 안예뻐요. 하기전이나 한 후나.......뒤트임 넘 징그럽고. ㅠㅠㅠ
k737474882 : 근데 원래 쌍거플 있지않았나용
박유빈 : 너무나 작은눈으로 스트레스받으며 30년넘게 살아온1인이에요 가능하시다면 병원정보좀알려주세요ㅠㅠ....
k k : 애교살 필러맞으신거에요?

... 

#앞트임 뒤트임 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ein20.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