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베이이용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맨클럽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13:03:02 댓글 0

본문

메가스톰 안기다리고 타는 꿀팁은? /알바생이 알려주는 캐리비안베이 어플 사용법과 이용 꿀팁/캐리비안베이/에버랜드/에버랜드 알바

안녕하세요 혭삐입니다!
오늘은 제가 캐리비안베이 어플 사용법을 가져왔어요!
모두 캐비에도 어플이 있다는거 알고계셨나요?
어플을 활용하면 남들보다 더 스마트하게 캐비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캐리비안베이 가시는 분들은 어플 꼭 다운받아가세요!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binnnn__yy
하윤 : 8/8 토욜에 캐비가는데 스마트 예약으로 했는데 입장할때 예약내역을 보여드리는건가요?엄마폰으로 했고 저는 친구랑 가는데 ㅜㅜ..
율리's : 코로나긴 한데 여름을 허무하게 보내긴 그래서 제가 부모님께 캐비가자고 했거든요....근데 외할머니께서 패스권? 놀이기구 줄안서고 타는 티켓 사주신다고 했는데 패스권이 있나요? 코로나여도 놀이기구는 다 운영하죵? 혹시 패스권인 사람이 없는데 혼자 못 타는 놀이기구는 패스권이 아닌 사람이랑 같이 줄안서고 탈수 있나요?
메뚝이 : 정직원은 어떻게 채용하나요?
맴매 : 내일 간답니당당당
아름 : 여기서 베이코인이랑 티켓을 어플에서 구매를 하면 캐비가서 어떻게 사용해요 ???
이왕건 : 실내락커는 얼마인가요?
Yinglan Cui : 지도가 들어가자마자 튕깁니다 어떡하죠
S J : 와.. 저내일아침 가는데 너무도움이됬어요 감사해요!
나아름 : 혹시 금요일에 방문하는데용..어플로 카드제휴할인으로해서 하면 구명자켓은 포함인지 미포함인지 궁금해서용..!!
흰둥이 : 8월31일에 가면 사람없나요???

캐리비안베이 아쿠아루프 Aqua Loop | 캐비 직원이 직접 보여주는 18m 추락+ 360도 회전 (지림주의)

※ 티타남 인스타그램 계정도 만들었어요~
재밌는 티타남 일상 보러 오세요~

☆ 티타남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titanam?sub_confirmation=1
☆ 티타남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itanam_official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아쿠아루프
티타남 [티익스프레스 타주는 남매] : 커뮤니티 채널에서 티타남 구독자 애칭 (팬닉) 투표 부탁드려요!
그리구 Q&A 답변 영상은 수요일에 업로드하겠습니다 ㅜㅜ

그나저나 지난 영상의 에버랜드 이용권 4장과 티익스프레스 백사이드 투어 체험권의 당첨자는~


사랑,(ng2***@*****.com)님,
소리침묵의(x005****@*****.com)님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내일 메일 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당!! ❤❤❤❤❤❤

p.s)
- 당첨은 선착순이 아닌, 이전 영상에 새영상 업로드 전까지 달린 댓글 중 랜덤 프로그램을 통해 뽑아 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발표합니다.

- 당첨자의 이전 영상 이벤트 참여 댓글이 간혹 댓글창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최근날짜순'으로 설정한 뒤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서찡 : 워크맨땜에 왔는데
엄청 열심히 하시네요오
Peru _ : 작년에 타봤는데 확실히재밌긴한데 진짜 무섭긴하더라구요ㄷㄷ
타본분들은 아실텐데 보는것보다 확떨어집니다
이지민 : 이거 타봤는데 넘넘 재미써여 저는 놀이기구 탈땐 그냥 타여 이상하게 다른건 다 무서워듀 놀이기구는 일절 안무섭더라고요
까꿍이입니당 : 저5학년인데 티엑스프레스 탔거든여








































담 걸려서




















죽을뻔..
































ㅇㅅㅇ












ㅡ3ㅡ
구재형 : 11살 때 저거 탄 내가 레전드다
유투버엘베리 : 표정 보니깐 무섭다.. ^^
이현준 : 이거 안에서 카운트 나올때 개무서움
Stellar Queen : 내가 좋아하는 애버랜드
오영 : tmitmitmitmitmitimtitmitmitmtimtimtmitmtitimtmitmitmi

캐리비안베이에서 상남자들이 노는 법? 다이빙 & 서핑!! 남자아이가?!

※ 티타남 인스타그램 계정도 만들었어요~
재밌는 티타남 일상 보러 오세요~

☆ 티타남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titanam?sub_confirmation=1
☆ 티타남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itanam_official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서핑_다이빙
티타남 [티익스프레스 타주는 남매] : 와우! 구독자 2만명이 넘었네요~
티타남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구독자님들과 만나고 싶어요 티타남 소문내주실거죠?

오늘의 에버랜드 이용권 당첨자는 누구누구?

k이히(khl****@*****.com)님,
이슬아(gds***@*****.com)님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이번주 중으로 메일 드릴게요^^

다음 당첨자는 캐리비안베이 이용권을 드립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s)
- 당첨은 선착순이 아닌, 이전 영상에 새영상
업로드 전까지 달린 댓글 중 랜덤 프로그램을 통해 뽑아 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발표합니다.

- 당첨자의 이전 영상 이벤트 참여 댓글에
간혹 댓글창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최근 날짜순'으로 설정한 뒤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민준 : 추억쓰..ㅋㅋ웃김
이병석 : 4:35 초돼감기?
손영택 : 5:07
권민영 : 저는 다이빙 했어요
김성준 : 넘 재밌어요~`
Stellar Queen : 애버랜드. 엿애있는. 캐리비안배이
밸리플러스듀 Valley Plus Dew : 0:36 상남자아알!!! ㅋㅋㅋㅋㅋㅋㅋ 왜자꾸 상남잘이라고 들리죠? ㅋㅋㅋㅋㅋ 상남자에 대해서 잘아는사람인갘ㅋㅋㅋㅋㅋ
영원히남아이돌 : 잘보고감
이영자 : 등에문신...?

... 

#캐리비안베이이용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2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ein20.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