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큰 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로파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6 11:47:35 댓글 0

본문

오버핏? 이건 정도를 지나쳤어요.. | chn sub

#패션 #학생코디 #오버핏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강승연 : 저 살ㅃ서 옷이 너무 커졌어요... 170에서 160됬는ㄱ데
요모 : 처음에 원피스인줄
초보뉴비의 생활 : 2:31 일루미나티
댓글로만구독자150명찍기 : 마지막은 쪽팔리겟다
얼굴도 안 가리고 혹평...
뽀현 : 4:42 교복 정직하구먼
Ellawai - : 미쵸 진짜 ㅋㅋㅋㅋㅋㅋ케
송채율 : 마지막 뭐한거임...?;;
유머러스 : 1:30 웬 꿀벌 오타
piku : 필터없는 팩트
5z love 9 : 몇몇 분은 못입는게 아니라 옷이 안어울리는거 같음

빅사이즈까지 나오는 spa브랜드, 브랜드소개, 쇼핑몰 추천 합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2 BL : 이걸 왜 이제봤지?
미삼 : 좋은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키가 2미터에 맞는옷찾는게 너무어려웠는데
덕분에 실컷 옷쇼핑했네요 ㅎㅎ
Seong wook Heo : 상의사이즈 4~5XL
하의사이즈 총장 115이상
발사이즈 320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편하게 됐네요 ㅜㅜㅜㅜㅜ
STINA tving : 팔다리가 너무길어서 한국옷 맞는거찾기가 힘들었는데 나이 40이 넘어서야 우리나라도 디자인을 보고옷을살수있는 시대가오네요
마시모두띠 망고 가봐야겠네요
자라만 가서 다쓸어왓는디
덩어리 : ㅎㅎ 빅사이즈 기준이 115장도 였다니 ㅎㅎ
크로우 : 저 키191 체중 100에 발사이즈 300인데여
오나이스 : 제가 좀 통통한 체질인데 혹시 후드티랑 집업을 살려는데 프리사이즈여도 괜찮을까요?
수의사이영호 : 상의110입는데 초대받아서 스타일링받구싶다 어깨때문에용
강승민 : 깡님이 입은 외투가 궁금해요!!
나무뽑기 : 우연히 영상보고 댓글 남깁니다ㅎ
'4XR' 사이트 추천해주시는데 화면에는 '4RX'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그쪽 관계자분들이 보시면 속상하겠어요ㅎㅎ;
그리고 '오까네'라고 온라인 오프라인 다있는 빅사이즈 쇼핑몰 추천합니다!
저 포함 지인들도 많이 이용하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유튜브도있으니까 빅사이즈알아보시는데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197cm가 추천하는 오프라인 빅사이즈 브랜드

197cm인 제가 빅사이즈 옷을 어디서 사는지 많이 궁금해 하셔서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 4곳을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쁘고 큰 옷을 사기가 정말 힘든데
이번에는 백화점 브랜드만 소개했습니다. 쇼핑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197cm
구독하기 : https://bit.ly/2MoGlrf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972_197cm/
이메일 : goangpar@gmail.com

#197cm #빅사이즈 #옷

----------------------------------------BGM----------------------------------------

song : FCM - PEE-P DEE-P
artist : NthMOOD
genre : Electronica
Video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1OjPrWsnJe4

Song: Markvard - Push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
누구세요 : 저도 193대 인데 옷살때 기장이 짧고 작은 옷들이 많아서 답답했는데 이렇게 보니 좋은 정보 얻어가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 많이 부탁드립니다~
윤여진 : 영상으로 보면 키큰게
실감이 안나는데
150따리인 내가 저기 옆에 서있은다고 생각하면 톰과 제리임
AL TONG : 체중은 어떻게 되세요?
일좀고만시켜라진짜 : 와 난 키 안커서 매일 운동하고 식단 수면 다 칼 같이 지켜서 185겨우 찍었는데 나의 꿈의 키 190을 넘어선 197 ㄷㄷ
PCMASTERACE : 저는 공감이 안가는데요 ㅠㅠㅠㅠ
지현baseball : 코사인인줄ㅋㅋ
여은안 : 키큰남자ㅜ멋있다ㅠㅠㅜ
조브라이언트 : 형님 188꼬맹이 구독박습니다.
DONGIL KIM : 저는 키191 몸무게 115인데 옷살때 거의 포기하고 사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슬기로운소년 : 키가 마네킹보다 훨 크시구나...

... 

#사이즈 큰 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ein20.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