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인피니티m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 조회 23회 작성일 2020-09-16 11:56:30 댓글 0

본문

새로 출시될 2019 인피니티 QX50. 미국에서 미리 구입한 3개월차 오너의 솔직 리뷰!! VC엔진의 진실, 실연비, 주행 장단점 등!

2019년 2월 20일 한국출시를 앞둔 인피니티의 기대주, QX50.
궁금하셨던 부분들을 실차 오너에게 물어봤습니다!
3개월전 출고시 했던 외관, 실내, 주행 initial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ndnXvPZIKjM\u0026t=11s
#아빠들의카리뷰 #인피니티 #QX50
Lee Kenny : 멋진 익스테리어에 비해 경쟁사보다 10년은 뒤쳐진 인포테인먼트...
매일 차에타면 보고 만져야 하는 부분이라 저건 참기 힘드네요.
장다니엘 : 로컬 느낌 좋네요...
EY Kim : x3 20d 랑 비교하면 매리트가 있나요? 물론 한국에서 가격차이는 좀 납니다만
Kj P : rav4 타는데 그냥 아주 좋지는 않아도 역시. 도요타가 문안하군요 ㅋ
Cartman Eric : 힘이 들쑥날쑥하다는 이야기는 아마도 CVT의 특성일 수 있습니다.
CVT는 기어의 단수로 모는 것이 아니라 엔진의 회전수를 가지고 다뤄야 제대로 느낌이 온다고 이야기를 들었네요
예를 들어 아주 넓게 돌아나갈때 회전수가 춤을 추는 경우도 있으며
똑같은 커브를 돌아도 회전수가 올라가지 않을 때도 있고 너무 고회전으로 돌아서 불안함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회전수를 기준으로 엔진의 힘을 느끼고 가속을 하신다면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가변압축비 엔진이라 변수가 늘어나서 어떻게 생각해야 할진 모르겠네요
ck c : 미국에선 qx50 판매량이 저조해서 프로모션적용하면 거의 혼다crv 가격정도라고 하던데 사실인지 그리고 실제로 할인이 어느정도인지요?
도란이TV : 인피니티 브랜드 인지도가 북미에서도 프리미엄이라고 인정받지 못한다는데.. 맞나요? 브랜드파워가 한국에선 없는거같은데 미국에선 렉서스 아큐라와 맞먹죠?
김정태 : 디테일함과 솔직함의 시승기...굿!!!!ㅎ
Sky Milk : 가변압축을 홍보하는데 연비는 왜그런가요? 이해가 잘안되네요
Edward Hong : 잘 보았습니다. FX 35 오너입니다. 잔진동은 인피니티의 공통점인듯 하네요. 사용하면서 큰 문제로 느끼지 않았습니다. 이번 시험에서 연비가 적게나왔던 이유는 동승자가 3명이상(driver 포함)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 해 봄니다.

2019 인피니티 QX50 리뷰, 시승기

두얼굴의 SUV라 불리는 2019 인피니티 QX50의 모든것을 살펴봤습니다. 참고로 시승차는 에션셀 기본 트림입니다. 영상중 트림 언급은 잘못된 내용입니다. 텍스트로 보기 원하시면 https://fass777.blog.me/221571025630 를 방문하세요.
준이 : 제발.. 일본차 반일불매선동충들 나가뒤져라 ㅋㅋ
꼴도보기싫다 강요안해요 ㅇㅈㄹ 하면서 그래도 이시국인데 일본껀.. ㅇㅈㄹ 하는거보면
거의사이비
손흥민 : 일본 자동차네....요즘 일본 불매운동인데....
JUSTIN SUN : 통풍시트 없고 휠 보니까 최하위 트림입니다.
어드반 : 이건 깡통 등급입니다. 에센셜이네요
멀물어봐 : 언덕길 달려보셨나요? 길길댄다는 피드백이 많아요. 전 첨에 외국리뷰에서 불평하길래 뭔 말인가 했더니 동호회 게시판에 정말 언덕길에서 이거 싱글터보가 맞는건지 의심된다고 하더군요
김성호 : 저건 에센셜입니다.
제일 저렴한모델
김영훈 : 잘봤습니다만 시트보니 최고등급인 오토그래프가 아니라 센서리 같네요

[카가이] 내리고 싶지 않은 편안함..인피니티 QX50+뒷좌석 시승 [2019 INFINITI QX50 2.0 AWD VC-Turbo KOR Review]

인피니티의 소중한 스톤...아니 EX의 자리를 이어받아 등장한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컴팩트 SUV QX50을 만나봤습니다. 세계 최초로 적용된 양산형 가변 압축비 2.0L 터보엔진을 장착해 6기통 VQ엔진을 능가하는 달리기 성능과 함께 연비까지 보여줬는데요,

뒷좌석 열선, 반자율 주행의 부재 등 소소한 아쉬움이 남지만 새로워진 인피니티 패밀리룩으로 더욱 SUV스러워진 외관과 특히 가격에 걸맞지 않은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경쟁차를 능가하는 수준이었습니다.

시승기: http://www.carguy.kr/news/articleView.html?idxno=36784

※ 이 영상의 일부 장면은 'GoPro HERO7'으로 촬영되었습니다.

♬BoogieBounce-drew banga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arguy.kr/
● 네이버 블로그 : https://post.naver.com/mobilitysk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guy.kr/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bilistar/
● 불만제보 게시판 : http://www.carguy.kr/bbs/list.html?table=bbs_1
● 소비자 불만제보 이메일 : Carguy@carguy.kr
D Keme : G35 g37 중고 가격 폭락 하면서 부터 이미지 가 무슨 너무 망가져서 너무 안타깝습니다 인피니티 ..엔카 보면 정말 방어수준이 극혐입니다 Q50s 18년식 이후 부터 전반적으로 신형모델은 외관도 이쁘고 정말 차는 기가 막힌거 같습니다
정직한남자 : 일반유 주입해도 크게상관없습니다....
(제생각)
NNBB : 실내 센터페시아가 너무 구리네요
김규태 : 중국 거주중인데 이 차 진짜 잘팔려요,,,수입 suv중 압도적인 비율이에요,,
조명준 : 2륜 모델은 2열 바닥중간이 평평한가요?
사자 : 인테리어 디자인비 아껴서 소재에 투자한건가 소재는 동급에서는 최곤데
멀물어봐 : 중저속에서 경쾌한 느낌의 운전감이 있나요? 아님 좀 묵직한가요?
Wacho Lee : 닛산의 무중력 시트는 NASA랑 함께 개발한게 아니라 단지 영감만 받은 겁니다. 같이 함께 이런 부분이 단 1도 없습니다..
Kevin Kim : 제목 ㅋㅋ 원래 suv는 인피니티가 더 잘 만들었음
GTRMASTER No.1 : 02:24 금팔지한줄;;;

... 

#2019인피니티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eein20.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